캠핑카에서 꽃으로 힐링해요

대전서부Wee센터 예그리나멘토링 집단활동 실시

ipecnews 기자

작성 2020.09.15 10:01 수정 2020.09.15 10:01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 Wee센터는 오는 912() 충남대학교 및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예그리나멘토링 집단활동을 실시했다 .


 

 대전서부Wee센터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 3월부터 멘토-멘티를 위한 비대면 활동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해오던 중, 2학기를 시작하는 출발점에서 멘토-멘티 간 관계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대면 집단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되었다.

 

 충남대학교 및 침례신학대학교의 탁 트인 캠퍼스에서꽃으로 힐링하는 이동캠핑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프로그램은, 돔플라워 만들기 체험활동  '캠퍼스 탐방'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이 담긴 편지쓰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돔플라워 체험활동은 캠핑카 안에서 진행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번 집단활동에서는 활동공간으로 캠핑카를 활용함으로써 멘토-멘티만을 위한 특별하고 아늑한 체험 공간을 제공하여 멋진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탑승 체험은 두 팀씩 시차를 두고 최대한 밀집도를 낮추어 진행되었으며 팀별 체험이 끝날 때마다 소독을 실시하여 체험 전은 물론 체험 후까지 방역에도 만전을 기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김영은 학생생활지원센터 과장은 이번 집단활동은 멘토-멘티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중한 만남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면서 넓은 캠퍼스와 안전한 캠핑카 안에서 멘토는 희망을 보여주고 멘티는 꿈을 키우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